본문 바로가기
유니티

딜레이 주기

by Nhahan 2022. 6. 16.
public class LevelExit : MonoBehaviour
{
    [SerializeField] float levelLoadDelay = 1f;
    
    void OnTriggerEnter2D(Collider2D other)
    {
    	StartCoroutine(LoadNextLevel());
    }
    
    IEnumerator LoadNextLevel()
    {
    	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Realtime(levelLoadDelay);
        
        int currentSceneIndex = SceneManager.GetActiveScene().buildIndex;
        int nextSceneIndex = currentSceneIndex + 1;
        
        SceneManager.LoadScene(currentSceneIndex + 1);
    }
}

다음 씬으로 넘어가는 상황.

 

맵이 바뀌는 포탈을 탈 때 바로 넘어가는게 아니라 levelLoadDelay만큼의 초가 지나고 넘어가게 된다.

여러가지 상황에 응용할 수 있을 듯.

 

 

 

 

'유니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D 캐릭터 애니메이션 전환  (0) 2022.06.14
2D 캐릭터 애니메이션  (1) 2022.06.14
Sprite Editor로 Sprite Slice 하기  (0) 2022.06.13
파티클 이펙트  (0) 2022.06.12
메소드 실행 늦추기  (0) 2022.06.12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