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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니티

회전 컨트롤하기

by Nhahan 2022. 6. 11.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
public class PlayerController : MonoBehaviour
{
    [SerializeField] float torqueAmount = 1f;
    Rigidbody2D rigidBody2D;

    //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
    void Start()
    {
        rigidBody2D = GetComponent<Rigidbody2D>();
    }

    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    void Update()
    {
        if(Input.GetKey(KeyCode.LeftArrow)) {
            rigidBody2D.AddTorque(torqueAmount);
        } else if (Input.GetKey(KeyCode.RightArrow)) {
            rigidBody2D.AddTorque(-torqueAmount);
        }
    }
}

이과라면 알만한 torque가 나왔다... 엄청 어려웠었는데 

 

 

 

rigidBody2D.AddTorque()의 파라미터로 값을 넣어주면 된다.

그리고 이를 [SerializedField]로 관리해서 편하게 조절할 수 있게 해주자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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